상세보기
  
 콘텐츠명 다해 부활 제3주일 복음그림
 분류
일러스트 > 인물 일러스트 > 캐릭터 > 종교 교회    
 브랜드명
성바오로   
 등록일 2013년 02월 06일   조회수 3,780 회   
 제공방식     저작권  
 전화 상담
 이미지번호 1643759
 UCI 코드 I106-   UCI로고
 콘텐츠명 다해 부활 제3주일 복음그림
 분류
일러스트 > 인물 일러스트 > 캐릭터 > 종교 교회    
 브랜드명
성바오로   
 등록일 2013년 02월 06일
 조회수 3,780 회
 제공방식   
 이미지번호 1643759
선택 라이선스 포맷 사용툴 칼라모드 해상도 용량 사이즈 정상가 할인가 구매 수량 포인트
웹용 JPEG Photoshop CS RGB 72 755.2 KB 595 X 419 1,000원 없음  개 10
웹용2 PSD Photoshop CS RGB 72 6.7 MB 595 X 419 4,000원 없음  개 40
복음그림, 가톨릭, 전례, 성바오로수도회, 성당, 복음, 성경, 예수, 미사, 십자가, 성바오로, 부활, 교회, 교회캐릭터, 종교교회, 캐릭터, person, man, human, 인물일러스트, 사람, 인물, AI, illustration, illust, 삽화, 일러스트레이션, 일러, 일러스트, source, design mall, design, 소스, 디자인몰, 디자인
일곱 제자에게 나타나신 예수-예수와 베드로
(요한 21,1-19)


그 뒤 예수께서 티베리아 호숫가에서 제자들에게 다시 나타나셨는데 그 경위는 이러하다. 시몬 베드로와 쌍동이라는 토마와 갈릴레아 가나 사람 나타나엘과 제베대오의 아들들과 그 밖의 두 제자가 한 자리에 모여 있었다. 그 때 시몬 베드로가 "나는 고기를 잡으러 가겠소" 하자 나머지 사람들도 같이 가겠다고 따라 나섰다. 그들은 배를 타고 고기잡이를 나갔으나 그 날 밤에는 아무것도 잡지 못하였다. 이튿날 날이 밝아 올 때 예수께서 호숫가에 서 계셨다. 그러나 제자들은 그분이 예수이신 줄을 미처 몰랐다. 예수께서 "얘들아, 무얼 좀 잡았느냐?" 하고 물으시자 그들은 "아무것도 못 잡았습니다" 하고 대답하였다. "그물을 배 오른편에 던져 보아라. 그러면 고기가 잡힐 것이다." 그들이 예수께서 이르시는 대로 그물을 던졌더니 그물을 끌어 올릴 수 없을 만큼 고기가 많이 걸려 들었다. 예수의 사랑을 받던 제자가 베드로에게 "저분은 주님이십니다" 하고 말하였다. 주님이시라는 말을 듣자 옷을 벗고 있던 시몬 베드로는 몸에 겉옷을 두르고 그냥 물 속에 뛰어 들었다. 나머지 제자들은 고기가 잔뜩 걸려 든 그물을 끌며 배를 저어 육지로 나왔다. 그들이 들어 갔던 곳은 육지에서 백 미터쯤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이었다. 그들이 육지에 올라 와 보니 숯불이 있고 그 위에 생선이 놓여 있었다. 그리고 빵도 있었다.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방금 잡은 고기를 몇 마리 가져 오너라" 하고 말씀하셨다. 시몬 베드로는 배에 가서 그물을 육지로 끌어 올렸다. 그물 속에는 백 쉰 세 마리나 되는 큰 고기가 가득히 들어 있었다. 그렇게 많은 고기가 들어 있었는데도 그물은 터지지 않았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와서 아침을 들어라" 하고 말씀하셨다. 제자들 중에는 감히 "당신은 누구십니까?" 하고 묻는 사람이 없었다. 그분이 바로 주님이시라는 것이 분명하였기 때문이다.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가까이 오셔서 빵을 집어 주시고 또 생선도 집어 주셨다. 예수께서 부활하신 뒤 제자들에게 나타나신 것은 이것이 세 번째였다.
모두들 조반을 끝내자 예수께서 시몬 베드로에게 "요한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이 나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나를 사랑하느냐?" 하고 물으셨다. 베드로가 "예, 주님, 아시는 바와 같이 저는 주님을 사랑합니다" 하고 대답하자 예수께서는 "내 어린 양들을 잘 돌보아라" 하고 이르셨다. 예수께서 두 번째 "요한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정말 사랑하느냐?" 하고 물으셨다. "예, 주님, 아시는 바와 같이 저는 주님을 사랑합니다." 베드로가 이렇게 대답하자 예수께서는 "내 양들을 잘 돌보아라" 하고 이르셨다. 예수께서 세 번째로 "요한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고 물으시자 베드로는 세 번이나 예수께서 "나를 사랑하느냐?" 하고 물으시는 바람에 마음이 슬퍼졌다. 그러나 "주님, 주님께서는 모든 일을 다 알고 계십니다. 그러니 제가 주님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르실 리가 없습니다" 하고 말하였다. 그러자 예수께서 "내 양들을 잘 돌보아라" 하고 분부하셨다. 이어서 "정말 잘 들어 두어라. 네가 젊었을 때에는 제 손으로 띠를 띠고 마음대로 돌아 다닐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 나이를 먹으면 그 때는 팔을 벌리고 남이 와서 허리를 묶어 네가 원하지 않는 곳으로 끌고 갈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예수의 이 말씀은 베드로가 장차 어떻게 죽어서 하느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될 것인가를 암시하신 말씀이었다. 이 말씀을 하신 뒤 예수께서는 베드로에게 "나를 따라라" 하고 말씀하셨다.


주일 복음을 4컷 그림으로 구성하여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컨텐츠입니다.
(4컷1세트)

[PSD]
- PSD 포맷으로 표시된 이미지는 레이어(layer)가 분리된 .psd 파일입니다.
- PSD 파일은 인물, 사물, 배경 등 각각의 이미지가 별도의 레이어(layer)로 분리되어 있어서 수정, 추가, 삭제, 이동 등이 매우 편 리합니다.
- PSD 파일은 Adobe Photoshop 7.0 이상의 버전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하위 버전에서 오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JPEG]
- JPEG 포맷으로 표시된 이미지는 레이어(layer)가 분리되지 않은 .jpg 파일입니다.
- .jpg 파일은 각각의 이미지가 별도로 분리되어 있지 않아서 수정은 불편하지만, 간단한 디자인 작업을 하거나 문서에 삽입할 때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용량]
현재 라이선스 테이블에 나타난 용량은 윈도우에서의 크기입니다.
포토샵의 크기로는 750×500은 1M, 1280×853은 3M, 4050×2700은 30M, 5616×3744은 60M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 웹용이나 인쇄용 구매 시 사용 범위에 대한 내용은 아사달 디자인몰 이용약관의 이미지 사용 요금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이미지 소스를 사용하여 편집, 수정, 변형, 재가공 등 디자인 작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웹용으로 구매한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이메일, 웹진, 팝업창, 배너 등의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쇄용으로 구매한 경우 책, 신문, 잡지, 유인물, 팸플릿, 카드, 달력, 현수막, 벽지, 의류, 컵 등의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용으로 구매한 콘텐츠를 인쇄용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불법사용 적발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이 이미지는 원칙적으로 1개의 사이트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사이트 또는 인쇄물에 반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웹용으로 구매한 경우 1개의 웹사이트 또는 1회의 웹진 또는 1개의 배너 등 오직 한 곳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여러 사이트나 웹진 또는 배너에 반복하여 사용할 경우, 사용회수만큼 반복 구매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인쇄용으로 구매한 경우 카드, 현수막, 책, 유인물, 팸플릿 등 각각의 용도별로 허용된 최대 매수가 정해져 있으며, 이를 초과하여 사용할 경우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 콘텐츠를 RF(로열티프리)로 구매한 경우 구매자 또는 최종 사용자는 구매한 콘텐츠를 광고, 출판, 편집, 홍보 등의 목적으로 용도, 기간, 회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RF(로열티프리) 콘텐츠는 판매를 목적으로 한 유상상품(판매용 문구류, 캘린더, 의류, 장식품, 식기류, 생활소품 등), 전자제품 및 휴대용 통신 기기(제품 배경 디자인, 단말기 내 배경화면 등)에 사용하려는 경우와 홈페이지 빌더, 솔루션, 동영상 강좌, 로고, 심벌 등에 사용하려는 경우 별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예: 이미지사용요금표)

- 이 이미지는 구매한 당사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제3자에게 판매, 양도, 대여, 사용허락 등을 하는 행위는 허락되지 않습니다. 이 디자인 콘텐츠의 구매자는 용도에 맞는 사용권만 가질 뿐 소유권을 가지는 것이 아닙니다. 이를 위반하여 본 디자인 콘텐츠를 제3자에게 복제, 전송, 배포, 공유하는 사람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이 이미지를 다수의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 템플릿이나 홈페이지 스킨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하여 배포할 수 없습니다. 미니홈피, 블로그, 홈페이지 빌더, 쇼핑몰 빌더 등 불특정 다수에게 배포하는 홈페이지에 사용할 경우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 이 디자인 콘텐츠는 성인, 도박, 마약 등 사회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법적 문제를 야기할 만한 웹사이트 또는 인쇄물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